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상홀딩스, 앰틱스바이오에 75억 투자…항노화 시장 공략
상태바
대상홀딩스, 앰틱스바이오에 75억 투자…항노화 시장 공략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2.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홀딩스는 항진균제 신약 개발 기업 앰틱스바이오와 총 75억 원 규모의 투자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대상그룹은 바이오 분야를 일찌감치 미래 먹거리로 낙점해, 그린(농업·식품), 화이트(환경·에너지), 레드(의료·제약) 바이오 관련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대상그룹은 레드바이오 사업에서 항노화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 면역력이 약한 고령층의 급증, 기후위기로 인한 감염병 증가 등 글로벌 트렌드에 적합한 기술들을 확보하고 레드바이오 사업의 외형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대상홀딩스는 투자 대상자로 앰틱스바이오를 선정하고 총 75억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한다.

▲대상홀딩스㈜와 ㈜앰틱스바이오의 CI
▲대상홀딩스㈜와 ㈜앰틱스바이오의 CI
미생물 감염병 및 관련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신약 개발 기업 앰틱스바이오는 신규 타깃 발굴부터 신물질 합성, 약물 전달까지 포괄하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대상그룹과 앰틱스바이오는 항노화 분야 고객군의 주요 관심사인 의료미용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시작으로, 항진균·항염증 등 면역 분야의 신약과 생체적합 신소재를 활용한 약물전달플랫폼 기술로 사업영역을 확대해갈 계획이다. 대상그룹은 오랜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구축한 글로벌 네트워크에 앰틱스바이오의 신약 및 생체적합 신소재 기술 역량이 더해지는 만큼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