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꼼꼼하고 청결하게" 쿠쿠홈시스, 전기분해 자동 살균 가능한 비데 신제품 출시
상태바
"꼼꼼하고 청결하게" 쿠쿠홈시스, 전기분해 자동 살균 가능한 비데 신제품 출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1.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가 변기부터 노즐까지 전기분해 자동 살균으로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 ‘인스퓨어 도기 & 노즐 자동 살균 비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쿠쿠홈시스가 출시한 인스퓨어 도기 & 노즐 자동 살균 비데는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전기분해수가 변기(도기) 내부에 안개처럼 분사되어 노즐과 평소 변기 청소 시 손이 닿지 않던 구석진 부분까지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노즐은 풀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부식에 강하고 세균 번식 위험성을 최소화해 위생적인 사용을 돕는다.
 
신제품은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편리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명확한 아이콘과 조작 방식을 적용한 무선리모컨을 채택했다. 기존 제품에는 제품 오른쪽에 고정식으로 리모컨이 장착돼 팔이 불편한 사용자는 편리하게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직관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무선 리모컨으로 작동 방식을 변경하며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IPX 7등급의 높은 방수 성능을 갖춰 습기가 많은 화장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인스퓨어 도기 & 노즐 자동 살균 비데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만족도를 높였다. 세정과 비데 모드 선택 시 노즐을 앞뒤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 체형에 맞는 세정이 가능하며 마사지 기능과 어린이 모드를 통해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온수 온도, 변좌 온도, 온풍 온도 및 수압을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는 청결한 비데 사용을 위해 이지타입 필터를 장착했다. 필터를 통해 수돗물을 한 번 더 여과해 혹시 모를 이물질을 내 몸에 닿기 전 제거한다. 또한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필터 특성을 고려해 사용자가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비데 자체에 바로 필터를 돌려 장착하는 방식을 채택해 화장실 수전에 필터가 설치되는 기존 방식보다 편의성이 높다. 

필터 교체뿐 아니라 제품 자체도 쉽고 간단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IPX 5등급의 방수 능력을 제공해 직접 청소할 경우에도 안심하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는 비데는 우리 몸 가장 민감한 곳에 작용하는 만큼 위생적인 사용이 가장 중요하다”며 “위생적이고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도록 설계된 인스퓨어 도기 & 노즐 자동 살균 비데를 통해 가족 건강을 지키는 첫걸음을 쿠쿠홈시스와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