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오늘부터 입주...3200세대 대단지
상태바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오늘부터 입주...3200세대 대단지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4.01.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양이 천안시 동남구 풍세지구에 위치한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가 8일부터 입주한다고 밝혔다.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면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30개동, 전용59~84㎡ 총 3200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매머드급 단지다.

단지는 수자인의 혁신설계와 특화 주거상품이 도입됐다. 우선 남동∙남서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 세대 판상형 구조를 도입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또 타입별로 드레스룸, 알파룸, 현관창고, 가변형 벽체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84㎡B타입은 5.5베이 평면구조를 도입했으며, 84㎡A타입과 84㎡B 타입은 세대분리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전경
▲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전경
단지 내에는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 남·여 독서실,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됐으며, 대형 커뮤니티 잔디 광장과 다양한 유아·어린이 놀이터도 단지 곳곳에 조성됐다.

한양 관계자는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는 분양가가 합리적이었던 만큼 전세가도 경쟁력을 갖춰 1인 가구 및 신혼부부, 주변 산업단지 종사자 등 젊은 세대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활기찬 단지가 될 전망”이라며 “여기에 미래가치까지 풍부해 실거주는 물론 알짜 투자처로서의 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