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3종 출시..."단백질 시장 세대 교체"
상태바
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3종 출시..."단백질 시장 세대 교체"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1.1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이지프로틴의 정체성을 강화해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라이프스타일과 단백질을 섭취 목적을 고려해 단백질 함량은 물론 칼로리, 당 함량 등 제품의 영양성분을 챙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국내 단백질 시장에서 이지프로틴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프로틴을 전부, 다시 설계하다’라는 메시지를 내걸었다.

▲이지프로틴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
▲이지프로틴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

‘멀티단백질바(40g)’는 동∙식물성 단백질을 1:1로 배합해 단백질 함유량이 12g이다. ‘고단백질바(60g)’는 단백질 함량이 20g으로 더 높고 타우린 850mg도 포함해 고강도 운동 후 근육 손상 회복과 단백질 섭취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식물성단백질바(27g)’는 견과류 믹스, 크랜베리 등을 넣었다. 식물성 단백질 6g, 식이섬유 3g을 함유하고 있고열량이 99kcal에 불과하다.

롯데웰푸드는 오는 15일 이지프로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강을 발탁해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이지프로틴은 향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프로틴 제품을 선보이며 단백질 시장의 세대 교체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