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홈시스, 파워클론 물걸레 무선청소기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상태바
쿠쿠홈시스, 파워클론 물걸레 무선청소기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1.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가 17일 CJ온스타일 채널에서 ‘파워클론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모델명: CVC-AME1410)’ 노블 화이트(홈쇼핑 전용 컬러), 어반 그레이 모델의 홈쇼핑 론칭 생방송에 출연한다.

쿠쿠홈시스는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구매하면 기본 할인가에 더해 일시불 구매 시 추가로 8만 원을 할인한다. 신한 앱 카드를 이용하면 5% 할인을 지원하며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쿠쿠 스팀다리미 1개를 사은품으로 전달하며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할 경우에는 추가로 배터리팩을 증정한다.
 

쿠쿠홈시스의 대표 무선청소기 모델인 파워클론은 강력한 흡입력과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된 제품이다. 여기에 더욱 간편하고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도록 물걸레 청소 기능을 추가했다. 

파워클론 물걸레 무선청소기는 최대 140에어와트의 BLDC 모터를 통해 입자가 큰 오염물질부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흡입한다. 

특히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를 장착해 먼지 제거와 물걸레 청소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특별한 브러시 구조는 남은 먼지를 한 번 더 제거해 깔끔한 뒷정리가 가능하고 물걸레는 높은 극세사 비율로 청소 능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신제품은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를 적용해 배터리 효율성도 놓치지 않았다.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는 실시간으로 먼지 흡입량을 체크하는데, 흡입량이 많을 때는 자동으로 파워를 높이고 흡입량이 적을 때는 에너지 절감 모드로 전환한다. 또한 2000mAh 대용량 분리형 배터리를 탑재해 차량 내부 청소와 같은 상황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청소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이지 플렉서블 & 듀얼휠을 적용해 청소기 헤드가 자유롭게 방향을 전환하며 비좁은 곳도 쉽게 청소를 진행해 무리하게 어깨와 손목을 움직일 필요가 없다. 길이 조절 기능(91cm~109.4cm, 4단계) 등 편리한 사용을 돕는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