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더후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개설했다.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 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디자인했다.
더후만의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 장식, 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지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해 ‘코스모 아시안 뷰티 어워즈’에서 최상위 10개(톱 10) 화장품에 선정된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한다. 천기단은 지난해 9월 13년만에 리뉴얼 론칭했다.
더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첩’과 ‘로얄 레지나’는 물론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까지 공식몰에서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