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홈플러스 PB 상품 매출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방문 핵심요소로 자리잡아"
상태바
홈플러스 PB 상품 매출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방문 핵심요소로 자리잡아"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2.12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는 PB상품 매출이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은 PB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의 PB상품 수도 2019년 900여 종에서 2023년 3000여 종으로 크게 확대됐다.
 


대표적인 홈플러스 PB상품으로는 홈플러스시그니처 ‘이춘삼 짜장라면’, ‘이해봉 짬뽕라면’, ‘메가스톤IH 프라이팬’ 등이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PB 상품들은 고객들의 홈플러스 방문이 이어지게 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았다”며 “PB상품이 더욱 다양해지고 고도화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PB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