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HK이노엔, ‘손상 모발 케어·탈모 증상 완화’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
상태바
HK이노엔, ‘손상 모발 케어·탈모 증상 완화’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2.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K이노엔(대표 곽달원)의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가 신제품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6일 전했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은 손상 모발 케어와 탈모 증상 완화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 ▲골드바이옴 리페어 트리트먼트 ▲골드바이옴 리페어 에센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군에는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과 꿀추출물 등을 담은 골드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물의 결합 성분인 골드바이옴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는 인체적용평가를 통해 사용 후 100시간 동안 모발의 단백질 결합이 지속되는 효과와 모발 각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사용 전 대비 4주 후 탈락되는 모발 수가 약 70.5% 개선됐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단백질 성분이 모발 섬유질을 강화해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하고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으로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에센스는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한다. 에센스 사용 직후 모발 큐티클 손상이 약 14.6%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HK이노엔은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이재욱의 광고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지난 23일부터 3월 14일까지 스칼프메드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뉴틴몰에서 골드바이옴 구매자 대상으로 이재욱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담당자는 “스칼프메드는 기존 탈모케어, 두피케어 라인에 이어 손상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골드바이옴의 효과와 기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면서 고객 접점에서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