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전속 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위시헬씨는 그동안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에 위시헬씨 전속모델로 발탁 된 로운은 2021년, 2023년 방영 된 드라마 <연모>와 <혼례대첩> 등에서 활약해 KBS 연기대상 3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 체계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 등의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자기 관리 철저한 배우로도 손꼽히고 있다.
위시헬씨는 배우 로운과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건강관리, 업무, 운동, 숙면 등 ‘갓(GOD)생(生)’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짚어보고 이를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대상 품목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에 더불어 이중 제형 영양제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숙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 리뉴얼된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로운의 발탁은 새롭게 변화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에 긍정적인 시너지 창출로 연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