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필립스코리아, 전기면도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진욱 발탁
상태바
필립스코리아, 전기면도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진욱 발탁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3.0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전기면도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필립스는 이진욱의 연기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집념, 프로페셔널함에서 나오는 자신감이 브랜드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며 발탁 배경을 밝혔다.

필립스는 이진욱과 함께 TV 및 온라인 광고, 소비자 프로모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8일부터 필립스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3편의 컨셉 필름에서는 필립스와 이진욱이 생각하는 <혁신, 자신감, 완벽한 하루>가 감각적인 방식으로 표현된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관계자는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대표하는 얼굴로 망설임없이 이진욱을 선택했다. 그의 자신감 넘치고 완벽한 모습, 자기 혁신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가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이미지와 부합했다.”며, “남성미와 다정함이 공존하는 이진욱의 반전 매력이 섬세하면서도 깔끔한 절삭력을 선사하는 필립스의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과 결을 같이한다. 앞으로 그와 함께할 여정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필립스는 최첨단 센서 기술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의 수염 밀도와 면도 습관에 최적화된 맞춤 면도를 제공하며, ▲닿기 어려운 얼굴 굴곡에도 초밀착하는 360도 펜타곤 헤드 ▲어떤 방향으로 난 수염도 놓치지 않고 캐치하는 360도 듀얼블레이드와 V-트랙 시스템 ▲수염을 들어올려 절삭하는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 등의 기능을 갖췄다.

오는 4월 필립스는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 메시지를 담은 TV,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최대 0.0 마이크로미터까지 절삭>이라는 차원이 다른 면도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하루를 보내는 배우 이진욱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또한 1939년 최초의 회전식 전기면도기 출시부터 현재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까지 필립스 혁신의 역사를 담은 헤리티지 에디션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