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듀윌, '에듀윌 앰배서더' 지원금 8개월 만에 1억 넘어서
상태바
에듀윌, '에듀윌 앰배서더' 지원금 8개월 만에 1억 넘어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3.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자사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에듀윌 앰배서더’에게 8개월간 지급한 지원금 총액이 1억 원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은 합격생들의 성공적인 창업과 취업을 응원하고자 지난해 6월 ‘에듀윌 앰배서더’ 제도를 론칭했다. 매년 수험생이 늘어나는 만큼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에듀윌 앰배서더 지원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정회원이 되면 앰배서더 가입이 가능하다. 앰배서더가 되면 1년간 최대 30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8월부터 지급을 시작한 이래 8개월만에 적립 금액이 1억 원을 돌파했다. 에듀윌 앰배서더 1기 중에는 6개월만에 최고 215만 원의 적립금을 받은 합격생들이 다수 있다.

1기 앰배서더들에게 지원금 사용 계획에 대해 묻자, 직장인 양경숙 합격생은 “곧 소속공인중개사로 일하게 되는데 사실 자격증 취득은 했지만 중개 실무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상황”이라며, “에듀윌에서 운영하고 있는 부동산 아카데미에서 중개 실무 강의를 수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개업공인중개사로 활동 중인 이안나 합격생은 “지급받은 지원금으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해 볼 생각”이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대부분의 합격생들이 부동산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에듀윌 앰배서더 지원금을 실무 강의를 수강하는데 사용하고 있다”면서,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과 함께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만큼 올해도 많은 에듀윌 앰배서더가 탄생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