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창립 23주년 이디야커피…장기 운영 20주년 점주에 감사패 전달
상태바
창립 23주년 이디야커피…장기 운영 20주년 점주에 감사패 전달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0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서울시 강남구 본사에서 창립 23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는 문창기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이디야커피 서현역점을 20년동안 장기운영한 이헌주 가맹점주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문창기 회장은 기념식에서 이디야커피의 지난 23년의 역사를 돌아보며 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격려했다.

문창기 회장은 이날 ▲신속하고 차별화된 제품개발 통해 가맹점 활성화 총력 ▲열정과 화합으로 위기를 극복해온 ‘이디야정신’ 발휘 ▲적극적인 해외사업으로 성장 모멘텀 확보 등을 강조했다.

문창기 회장은 임직원들에게 “가맹점 매출활성화를 위해 어려운 현실에서도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협력하는 것은 물론, 보다 혁신적이고 새로운 시각으로 모든 업무를 추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1일 열린 이디야커피 23주년 기념식에서 문창기 회장(왼쪽에서 세번째)이 20주년 장기운영 서현역점 가맹점주(왼쪽에서 두번째)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일 열린 이디야커피 23주년 기념식에서 문창기 회장(왼쪽에서 세번째)이 20주년 장기운영 서현역점 가맹점주(왼쪽에서 두번째)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어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함께하는 제1의 경영철학인 상생의 중요성을 잊지않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힘써야 한다”며 “언제나 좋은 품질과 최고의 맛을 제공한다는 이념 아래 어떠한 경우에도 기본과 원칙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김상수 전 롯데마트 신규사업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대표는 롯데백화점 입사 후 마케팅과 상품 등 사업부서를 거쳐 29년간 유통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왔다. 특히 롯데그룹 유통군HQ에서 본부장을 역임했고 롯데마트 신규사업본부 본부장으로 재직하며 유통 및 신규사업 전략수립과 실행을 이끌었다. 

김상수 신임 대표이사는 “이디야커피의 신임 대표이사로서 우선적으로 가맹사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가맹점, 협력사 및 임직원과의 상호협력과 상생을 기반으로 국내외 고객이 다시 찾을 수 있는 긍정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디야는 "현장의 목소리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설적인 논의와 함께 작은 의견까지 더욱 적극적으로 수렴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