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천재교과서,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오픈 석 달만에 200호점 돌파
상태바
천재교과서,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오픈 석 달만에 200호점 돌파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4.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는 지난해 12월 오픈한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가 3개월 만에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천재교과서는 2025년 AI 디지털 교과서 도입을 앞두고 ‘디지털 읽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점이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가 단기간 내 200호 점의 계약을 돌파한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의 모든 프로그램은 100% 교과 연계된 밀크T북클럽 콘텐츠를 기반으로, 선생님이 1:1(일대일)로 읽기와 글쓰기에 대한 맞춤 지도를 제공한다. 디지털 환경에서 태어나 성장하는 요즘 아이들에게 제대로 읽고 쓰는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는 공부방, 학원, 교습소 등 공간의 제약 없이 교육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운영 가능하다. 학습생 관리부터 학부모 상담까지 천재교과서의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스마트 운영 관리 시스템으로 상담부터 시장조사, 운영 지도교육과 홍보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해 예비창업자나, 경력단절자 등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특히 가맹비나 보증금, 재계약금 등 초기 투자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기존 운영 중인 과목에 추가 형태로 부가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예비 창업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천재교과서는 4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천재교과서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0호점 달성 기념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예약 후 상담을 완료한 모든 참여자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곽영희 사업단장은 “내년 AI 디지털 교과서 도입을 앞두고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맞춘 학습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밀크T북클럽 가입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밀크T북클럽 제휴센터 역시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빠르게 규모를 키우며 성장 중”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