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락앤락, 2024 ‘Laugh & Loud’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락앤락, 2024 ‘Laugh & Loud’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2024 ‘Laugh & Loud’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마케팅 아이디어와 제품 디자인 2개 부문으로 운영되며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5월 19일까지며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과 더불어 인턴십 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밀폐용기 또는 텀블러의 락앤락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MZ 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캠페인 ▲구매 및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이어지는 아이디어 ▲숏폼 캠페인 아이디어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출품작은 기획력, 창의성, 브랜드 이해도, 실현 가능성 등을 위주로 심사가 진행된다.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텀블러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디자인 등 락앤락의 대표 텀블러 라인인 메트로 시리즈를 이을 수 있는 참신한 디자인을 모집한다. 출품작은 창의성, 심미성, 브랜드 이해도, 구현 가능성을 중심으로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3회 ‘Laugh & Loud’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는 ‘라우드 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 가능하며 수상자 발표는 6월 10일 락앤락 홈페이지와 개별 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우드 소싱 공모전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의 young & premium 이미지를 더해 줄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다”며 “마케팅과 디자인에 재능 있는 대학생과 대학원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