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팔도, 김치 맛 더한 ‘김치꼬꼬면 왕컵’ 출시…기존 꼬꼬면 2종은 리뉴얼
상태바
팔도, 김치 맛 더한 ‘김치꼬꼬면 왕컵’ 출시…기존 꼬꼬면 2종은 리뉴얼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2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는 ‘김치꼬꼬면 왕컵’을 출시하면서 용기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김치꼬꼬면은 ‘꼬꼬면’ 자체 브랜드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번 출시로 꼬꼬면은 △꼬꼬면 △꼬꼬면 왕컵 △김치꼬꼬면 왕컵등 3종 라인업을 구축했다.

김치꼬꼬면의 특징은 붉은색 국물이다. 팔도 연구진은 소비자들이 닭곰탕에 김치를 넣어 얼큰하게 즐기는 것에 주목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분말스프로 김치의 국물 맛을 더하고 건 김치를 첨가했다.
 

▲팔도 김치꼬꼬면 왕컵
▲팔도 김치꼬꼬면 왕컵

팔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제품 2종도 리뉴얼 한다. 꼬꼬면은 ‘닭육수분말’을 강화했다. 꼬꼬면 왕컵은 김치꼬꼬면과 동일하게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도록 용기 재질을 변경했다.

팔도는 한정판 제품 출시와 라인업 확대를 통해 꼬꼬면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점차 세분화되는 라면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꼬꼬면의 담백하고 칼칼한 맛에 김치의 시원함을 더한 ‘김치꼬꼬면 왕컵’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온·오프라인 채널별 순차 입점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