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서울 광화문에서 직장인들 위한 아침식사 캠페인 진행
상태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서울 광화문에서 직장인들 위한 아침식사 캠페인 진행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은 오트 제품 전문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책임지기 위해 23일 서울 광화문역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제품 등을 전달했다고 이날 밝혔다.

매일유업은 4월부터 출근 준비 등으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오트 음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음료로 평소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며 "공복감을 줄여주고 점심 혹은 저녁에 과식하는 것을 방지해 장기적으로 체중 관리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 오전 서울시 삼성역과 광화문역 인근에서 ‘어메이징 모닝식당’이라는 콘셉트로 ‘어메이징 오트 카’를 준비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과 응원 메시지 스티커가 담긴 체험키트를 증정했다. 또한 SNS에 인증할 수 있도록 포토존 공간을 꾸미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했다.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은 가공된 오트 시럽이나 페이스트 원료가 아닌 핀란드에서 원물 오트를 들여와 국내에서 직접 가공한 100% 식물성 음료이다. 매일유업이 특허 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했다. 또한 국내 오트 음료 제품들 중 오트 함량을 12.6%로 가장 높여 차별화했다.

제품군으로는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어메이징 오트 커피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등 총 6종의 제품들이 있다.
 

▲매일유업이 23일 오전 서울 광화문역 5번 출구 앞에서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어메이징 오트 카를 준비해 행사하고 있다
▲매일유업이 23일 오전 서울 광화문역 5번 출구 앞에서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어메이징 오트 카를 준비해 행사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아침밥을 포기하지 않도록, 빈 속에도 부담이 없고 영양은 든든한 어메이징 오트를 통해 활기찬 아침을 시작할 수 있게 직장인과 학생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앞으로도 어메이징 오트 모닝식당 카가 방문하는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세 편의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영상은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았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도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음료와 그래놀라 등 5종이 구성된 ‘어메이징 모닝 세트’를 특별할인가 7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23일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위해 이로운 사업을 펼치는 장애인 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 대구와 함께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의 협업으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만든 쿠키를 최초로 선보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