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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빨간펜, 건강기능식품 '브레이니 아이' 론칭 3주 만에 매출 160억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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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빨간펜, 건강기능식품 '브레이니 아이' 론칭 3주 만에 매출 160억 기록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4.24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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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빨간펜은 두뇌와 눈 건강기능식품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가 론칭 3주 만에 누적 판매 매출 160억 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육 상품을 중심으로 한 기존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이뤄낸 성과로, 아이의 기억력 및 집중력 개선 등 발달에 긍정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점이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아 단시간에 호응을 얻은 것으로 교원 빨간펜은 분석했다.
 
▲브레이니 아이
▲브레이니 아이

지난 4일 출시한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각각 기억력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피브로인추출물 BF-7’과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두뇌 활성과 눈 건강을 돕는 점이 특징이다. 전 연령대가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끔 열대과일 맛 워터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 HT042’에 이어 집중력과 눈 건강을 살필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요청한 다수 학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온 가족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를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며 “아이들의 바른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아이의 지적 성장과 학습을 넘어 바른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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