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제네시스, 내‧외관 더욱 고급스러워진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상태바
제네시스, 내‧외관 더욱 고급스러워진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4.04.2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26일 ‘GV70 부분변경 모델(이하 GV70)’의 디자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GV70는 출시 약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부분변경 모델이다.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을 이중 메쉬 구조로 다듬었으며,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탑재해 첨단 기술과 디자인의 조화를 일궜다.

GV70의 실내는 기존 디자인에 반영된 한국적인 ‘여백의 미(Beauty of White Space)’와 타원형 요소 중심의 인테리어 테마를 계승하면서 하이테크 감성을 더했다.
 

▲ GV70 부분변경 모델
▲ GV70 부분변경 모델
제네시스는 GV70에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나로 합친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를 탑재했다.

이날 제네시스는 GV70에 다이내믹한 내∙외장 요소를 가미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한 ‘GV70 스포츠 패키지’ 디자인도 함께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GV70 스포츠 패키지의 전면부를 ‘더블 레이어드 지-매트릭스(Double Layered G-Matrix)’ 패턴의 크레스트 그릴과 확장된 공기 흡입구(에어 인테이크)를 적용했다.

실내에는 ▲전용 D컷 스티어링 휠 ▲오렌지 색상의 스티치를 새롭게 넣었다.제네시스는 다음 달 GV70 부분변경 모델의 출시에 맞춰 상세 가격과 사양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