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원물을 사용한 케이크를 선보여 왔다. 특히 생딸기를 올린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화이트 스초생’은 인기품목이다. 지난해 12월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을 포함한 ‘스초생 라인업’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하면서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딸기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홀)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쁘띠)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 △스초생 프레지에 등 총 4종이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해 시그니처 토끼 디자인을 담은 토퍼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기에 배우 고민시가 등장하는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 영상 광고도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제철 딸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고객들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자사만의 디저트 노하우를 담은 케이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홀/쁘띠)’와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15일부터, ‘스초생 프레지에’는 오는 2월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