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유진, 라이머와 사랑에 빠지다
상태바
소유진, 라이머와 사랑에 빠지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전 의류쇼핑몰 ‘실버애플’을 오픈해 대박을 터트린 탤런트 소유진(27)이 래퍼 라이머(31·본명 김세환)와 사랑에 빠졌다.

두 사람과 가까운 한 관계자는 "지난해 가을경부터 7개월 정도 만나기 시작해 지난 연말에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상견례를 가졌다.

아직 구체적인 결혼 날짜 등은 나오지 않았지만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머지않아 결혼할 계획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라이머가 소유진이 진행하던 SBS 파워FM '소유진의 러브러브'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인연을 쌓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라이머는 싱글 '올라이트'를 발표하면서 소유진에게 피처링을 부탁해 녹음실을 오가면서 자연스럽게 서로에 대한 친밀감을 쌓아왔다.

소유진과 라이머는 소유진이 최근 출연했던 SBS 드라마 '아들 찾아 삼만리' 촬영장에서도 격의없이 만남을 가져 드라마 관계자 사이에서 먼저 입소문을 탔다.

'아들 찾아 삼만리' 관계자는 "소유진씨의 남자친구가 자주 촬영장을 방문했고 소유진씨 역시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하곤 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정규 1집 앨범 '브랜드 뉴 라이머'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라이머 역시 힙합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