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팜베이직’ 출시...1개월분 가격 1만원 이하
상태바
동아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팜베이직’ 출시...1개월분 가격 1만원 이하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5.12.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은 약국 전용 실속형 건강기능식품 팜베이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팜베이직은 동아제약이 대한약사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공동 개발한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브랜드다. 1개월분에 1만 원 이하 가격으로 소비자 부담을 덜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팜베이직은 △눈(루테인지아잔틴) △혈행(오메가-3) △장(프로바이오틱스) △종합영양(멀티비타민·미네랄) △간(밀크씨슬&비타민B복합) △혈압(코엔자임Q10 복합) △관절&뼈(보스웰리아 복합) △혈당&체지방(카테킨&바나바 복합) 등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에는 고흡수·고순도 원료를 사용했다. 원산지와 GMO(유전자변형) 여부를 확인해 소비자 기피 요인을 최소화했다.

또 눈 건강 등 일부 제품에는 임상시험으로 효능이 입증된 개별인정형 원료(루테인지아잔틴, 보스웰리아추출물 등)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모든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30일분 규격이며 1일 1회 1정(캡슐·포)으로 복용 체계를 통일했다.

동아제약은 생산 공정 자동화 및 대량 생산을 통해 팜베이직의 고품질을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자들이 건강관리에 부담을 느끼는 상황에서 팜베이직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대한약사회와 공동 개발한 팜베이직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