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엄정화, YG 패밀리의 지원사격 받은 'D.I.S.C.O'들고 가요계 컴백
상태바
엄정화, YG 패밀리의 지원사격 받은 'D.I.S.C.O'들고 가요계 컴백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6.30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섹시 가수 엄정화가 새 음반을 들고 가요계로 돌아온다.

특히 엄정화의 이번앨범 'D.I.S.C.O'는 YG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엄정화의 새 앨범에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 원타임의 테디, 스토니스컹크의 쿠시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대거 도우미로 나섰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엄정화의 이번 미니앨범 'D.I.S.C.O'에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발랄한 분위기의 곡들을 주로 담았다"고 밝혔으며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테디-쿠시 콤비가 만든 'D.I.S.C.O'로, 이 곡은 디스코 장르를 현대적 사운드로 재해석한 세련된 노래이며 빅뱅의 탑이 랩 피처링을 담당했다"고 전했다. 또한 빅뱅의 지드래곤도 이번 앨범 수록곡인 'Party'를 직접 작곡하며, 엄정화의 복귀에 힘을 실어 줬다.

오는 7월5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 첫 무대를 갖는 엄정화는 이에 앞서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서울 홍익대 부근의 한 레스토랑에서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D.I.S.C.O' 뮤직비디오 상영 및 음반 소개 자리를 가지며 가요계 복귀를 공식 선언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