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폭시' 방송사고에 홈피 마비 "셔츠 터지게 한 가슴 사이즈 궁금"
상태바
'폭시' 방송사고에 홈피 마비 "셔츠 터지게 한 가슴 사이즈 궁금"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1 15:5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시' 멤버 다함의 가슴 노출 사고로 폭시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고 개인 미니 홈페이지에 네티즌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다함은 지난 27일 태안 자원 봉사자를 위한 콘서트 공연 도중 셔츠의 단추가 끊어져 가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방송 사고를 당했다.

폭시 소속사 관계자는 “예전에 “야한 여자”의 뮤비에도 가슴이 반쯤 노출되는 전적이 있어 유사한 일이 생길까 염려해 스타일리스트에게 옷핀으로 고정시키라고까지 지시했으나 사고가 터졌다“고 했다.

'폭시' 다함은 “공연 도중 앞줄에 계신 여성 분이 뚫어지게 저를 보며 가슴쪽을 가리키며 뭐라고 하시는 데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 무대 내려오고 나서 코디네이터가 말해줘 그 사실을 알고 너무 민망해 그 자리에서 대성 통곡했다”고 말했다.

이 방송 사고로 폭시 다함의 개인 미니홈피에는 3만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다.

폭시 측 관계자는 “다함의 미니 홈피를 찾은 누리꾼들이 다함의 해외 휴가 때 촬영 한 비키니 입은 사진들을 집중적으로 스크랩 했다”면서 “이를 미뤄 봤을 때 기사에 보도 된 셔츠를 터지게 한 가슴 사이즈에 대한 궁금증이 다함의 미니 홈피를 찾게 된 주된 요인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다함은 “솔직히 저한테는 잊고 싶은 경험인데 사람들 관심이 집중되고 이슈가 되는 걸 보고 신기할 따름”이라며 “다시 한 번 공연 주최 측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w 2008-11-05 19:58:28
ssds
ssssss

저 기자 ㅅㅂ 2008-07-01 18:44:55
야 셔츠 터지게 한 가슴 사이즈 궁금 이게 할말이냐?
너같은 색히들때문에 연예인들 자살하는거야 니돈좀 받을려고 이따구로 심한 기사올리면, 이게발단으로 얼마나 퍼지는줄 아냐고 너같은색히 콩밥좀 먹어야되 신고하는 기능없나?

자연산이면 2008-07-01 17:11:32
쩔고
짱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dasd 2008-07-01 16:16:18
아 내가 봤어야 하는데
아쉽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