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광동제약, 경옥고 100포 라인업 출시 LG유플러스,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MZ고객 1000명 만난다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 65도 온열 마사지볼 탑재한 '파우제 M6' 출시 소비자 '불신' 이유 있네...보험사 '셀프 손해사정' 비율 50% 넘어 현대차‧기아‧모비스 3사, 올해 영업이익 첫 30조 달성할까 ELS사태 피했지만 충당금에 발목 우리금융...수익성 개선 험난
주요기사 광동제약, 경옥고 100포 라인업 출시 LG유플러스,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MZ고객 1000명 만난다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 65도 온열 마사지볼 탑재한 '파우제 M6' 출시 소비자 '불신' 이유 있네...보험사 '셀프 손해사정' 비율 50% 넘어 현대차‧기아‧모비스 3사, 올해 영업이익 첫 30조 달성할까 ELS사태 피했지만 충당금에 발목 우리금융...수익성 개선 험난
댓글 5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일본불매=그린카=롯데 2019-09-02 17:09:54 더보기 삭제하기 야간에 대여한 그린카에 타이어압 경고등이 떠있었는데 여지것 경고등 떠있던 차들이 하도많아서 대수롭지 않게 주행했는데 며칠뒤 전화와서 타이어값 10만원을 물어내라네요 그린카병신 2019-06-18 08:03:20 더보기 삭제하기 이런 업체 다시는 이용 하지 마세요. 기사 난거 보면서 설마설마 했는데 여러분이 그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린카병신 2019-06-18 08:02:34 더보기 삭제하기 수술이 끝나고 뒤늦게 문의 답변글을 확인해보니 문이 안 잠겨서 반납이 안된다고요? ㅋㅋ 이미 문의글에 문이 다 잠겼는데도 반납이 안된다고 와서 확인하시고 처리해달라고 적혀있는데요?ㅋㅋㅋ 그래놓고 지연 어쩌고 하면서 패널티에, 배터리 방전도 고객 책임이라며 저한테 먹이고, 고객센터는 말 못알아쳐먹고 같은 말만 계속 하고 있고, 안그러세요? 한OO 상담사님?^^ 말귀 못알아드시고 같은 말만 계속 반복 하시니까 즐거우셨어요..? 본인들이 공유 차량 점검 하지 않은 부분에 급해서 먼저 가야한다고 차량문 닫혀있는데 반납 안되니까 와서 확인해달라는데 개무시 그래놓고 지들 청구할 금액은 다 청구함 ㅋ 솔직히 차량 타기 전에 배터리 방전 상태인지 외관상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 그린카병신 2019-06-18 08:00:24 더보기 삭제하기 여러분 그린카 절대로 이용하지 마세요. 조금 전에 엄청 어이없는 일을 당했네요 ㅋㅋ 그린카 고객센터 직원들은 귀가 다 어떻게 되신건지 고객이 말하는 말은 제대로 안듣고 본인들 말만 계속 하시다가같은거 또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 17일 새벽 4시에 응급실 간다고 급하게 차를 빌렸고 17일 아침 8시에 응급실 다녀와서 잠시 차를 세워놨다가 다시 타려니까 시동이 안걸리더군요..^^;; 당시 가족 중 수술이 잡혀있어서 급하게 병원 뛰어가느라 고객센터 전화하고 따질 시간이 없어서 1:1 문의 남겨놓고 택시타고 가느라 정신없었습니다 아무리 시동도 안 걸어지고 자동차 반납도 안 되는 과정에서 아무리 눌러도 자동차 반납이 안된다고 급하게 문의를 남겼었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뒤늦게 문... 그린카요 2018-09-28 17:16:40 더보기 삭제하기 그린카 이용중 바퀴가 터져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비용은 내가 낸사고라고 알아서 처리를 하라고 하더라고요........ 추후에 견석서를 보낸다네요 .....서비스가 거지같네요......... 처음처음1끝끝
일본불매=그린카=롯데 2019-09-02 17:09:54 더보기 삭제하기 야간에 대여한 그린카에 타이어압 경고등이 떠있었는데 여지것 경고등 떠있던 차들이 하도많아서 대수롭지 않게 주행했는데 며칠뒤 전화와서 타이어값 10만원을 물어내라네요
그린카병신 2019-06-18 08:02:34 더보기 삭제하기 수술이 끝나고 뒤늦게 문의 답변글을 확인해보니 문이 안 잠겨서 반납이 안된다고요? ㅋㅋ 이미 문의글에 문이 다 잠겼는데도 반납이 안된다고 와서 확인하시고 처리해달라고 적혀있는데요?ㅋㅋㅋ 그래놓고 지연 어쩌고 하면서 패널티에, 배터리 방전도 고객 책임이라며 저한테 먹이고, 고객센터는 말 못알아쳐먹고 같은 말만 계속 하고 있고, 안그러세요? 한OO 상담사님?^^ 말귀 못알아드시고 같은 말만 계속 반복 하시니까 즐거우셨어요..? 본인들이 공유 차량 점검 하지 않은 부분에 급해서 먼저 가야한다고 차량문 닫혀있는데 반납 안되니까 와서 확인해달라는데 개무시 그래놓고 지들 청구할 금액은 다 청구함 ㅋ 솔직히 차량 타기 전에 배터리 방전 상태인지 외관상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
그린카병신 2019-06-18 08:00:24 더보기 삭제하기 여러분 그린카 절대로 이용하지 마세요. 조금 전에 엄청 어이없는 일을 당했네요 ㅋㅋ 그린카 고객센터 직원들은 귀가 다 어떻게 되신건지 고객이 말하는 말은 제대로 안듣고 본인들 말만 계속 하시다가같은거 또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 17일 새벽 4시에 응급실 간다고 급하게 차를 빌렸고 17일 아침 8시에 응급실 다녀와서 잠시 차를 세워놨다가 다시 타려니까 시동이 안걸리더군요..^^;; 당시 가족 중 수술이 잡혀있어서 급하게 병원 뛰어가느라 고객센터 전화하고 따질 시간이 없어서 1:1 문의 남겨놓고 택시타고 가느라 정신없었습니다 아무리 시동도 안 걸어지고 자동차 반납도 안 되는 과정에서 아무리 눌러도 자동차 반납이 안된다고 급하게 문의를 남겼었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뒤늦게 문...
그린카요 2018-09-28 17:16:40 더보기 삭제하기 그린카 이용중 바퀴가 터져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비용은 내가 낸사고라고 알아서 처리를 하라고 하더라고요........ 추후에 견석서를 보낸다네요 .....서비스가 거지같네요.........
여지것 경고등 떠있던 차들이 하도많아서
대수롭지 않게 주행했는데
며칠뒤 전화와서 타이어값 10만원을 물어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