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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습관 생리대 리콜, '교환'만 되고 '환불' 안 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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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습관 생리대 리콜, '교환'만 되고 '환불' 안 되는 이유?
  • 한태임 기자 tae@csnews.co.kr
  • 승인 2018.12.10 07:07
  • 댓글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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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6 2018-12-17 15:27:56
참 우리나라는 어이가 없는 나라네요..9월에 제품받았고 11월9일에 수거했는데, 아직까지 어떤조치도 안해주더니, 제품교환만 해준다네요..한마디로 기업도 쓰레기고,법이 거지같으니 죄를 지어도 당당하더군요.아니 소비자가 제품이 맘에 안들어 환불해달라는데 이 무슨 해괴한 시츄에이션입니까? 라돈파동 스트레스로 위약금을 줘야할 판에..촛불시위라도 해야 소비자말을 들어먹으려나 봅니다. 한마디로 굉장히 나쁜기업, 나쁜법이죠..그렇게 못된방법으로 돈을 버니 잘될리가 있겠습니까?

새코미 2018-12-17 07:18:07
소비자보호원에 접수했는데 2주넘게 걸려받은 답변이랑 기사내용이 똑같네요..강제성이없다고..업체는 저렇게 보호해주고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몫이네요..

못받음 2018-12-15 08:25:20
교환은 무슨 제품 교환신청해서 수거한지가 언젠데 주지도 않고 꿀꺽하고 환불도 안해주고 내가 무슨 기부한것도 아닌데.. 참 빨리 처리를 안하고

노블펄 2018-12-13 16:23:42
옥시 것들이나 이것들이나~~ 괴씸한것들!!

파프리카 2018-12-12 09:55:04
제조사측에서는 원하는 사람에 한해 교환해주고 나머지는 판매자측에 환불 요청하라더군요.
오늘습관특에서 제조사에 모든책임을 전가하고 교환만 해주라고 하고 있다네요. 제조사측(동해다이퍼)에서의 교환만 가능하다는 입장을 오늘습관의 뻔뻔한 거짓말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