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잇츠디자인'과 함께 나만의 러브하우스 꾸며볼까
상태바
'잇츠디자인'과 함께 나만의 러브하우스 꾸며볼까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3.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것이 바로 스타일!’, ‘잇츠디자인’ 과 함께 나만의 러브하우스를 스타일링 해보자.

힘든 하루 일을 마감하고 어디론가 향할 때 우리는 단연 집을 먼저 떠올린다. 집은 단순한 공간이기 이전에 안식처이자 휴식처이다. 사람들은 점점 집에 대해 새로운 가치관을 갖게 되고, 자연스럽게 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게 된다. 나만의 집을 꾸미고 싶어 하는 사람들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사랑의 공간으로 집을 꾸미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잇츠디자인(http://its-design.co.kr/)’ 은 모던하고 심플한 홈 스타일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잇츠디자인은 ‘우리 결혼했어요’나 ‘미라클’과 같은 인기 TV프로그램에 협찬을 하고 있으며, 김성은·정조국 커플의 집을 러브하우스로 탈바꿈시킨 전문 홈 스타일링 업체로 유명하다. 

2008년 오픈마켓 입점을 시작으로 그 해 11월 단독사이트를 개설했으며, 싱글족 신혼부부 대학생 등 다양한 고객의 연령과 취향에 맞춰 공간 코디네이터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잇츠디자인(itsdesign)은 ‘이것이 바로 디자인이다’라는 뜻으로 디자인 자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Style your space' '당신의 공간을 스타일링 하라’라는 부제를 갖고 잇츠디자인만의 모던한 홈스타일링을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모던한 콘셉트에 맞춰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컬러풀한 단색을 효과적으로 사용해 무료함을 없앴다.

잇츠디자인은 나만의 러브하우스를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점을 내세워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자세하고 친절한 구매 방법이 홈페이지 내에 안내되어 있어 큰 불편 없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침구, 커튼, 쿠션 이외에도 아트패널, 러그, 러너, 티슈커버 등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대표전화는 1688-1158 (토/일/공휴일 휴무)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