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체험단은 21일부터 6주간 삼성 스마트 TV의 기능과 TV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콘텐츠를 작성해 블로그에 올리는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체험기는 삼성 스마트TV 홈페이지(www.samsungsmarttv.co.kr)에서도 읽을 수 있으며, 우수한 글을 올리면 체험 때 사용한 스마트 TV를 무상 증정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세계 1위의 TV 기술력과 국내 최대 검색 포털을 접목시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앱 스토어 오픈, 앱스 콘테스트 개최 등에 이어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