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되고 힘 없는 모발에 대한 고민이 깊은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미쟝센은 손상 케어와 볼륨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무스 타입의 헤어 세럼인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쟝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퍼펙트 세럼의 손상 케어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까지 도와주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열기구 없이도 볼륨과 컬은 즉각적으로 살리고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한다"며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폴리머 성분 Style Polymer Technology™가 모발 표면에 빠르게 밀착돼 스타일링하기 쉬운 헤어 컨디션을 완성한다"고 강조했다.

손상된 모발 케어를 위해 엄선된 7가지 자연 유래 오일로 모발 영양 공급과 함께 수분 코팅막이 형성돼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수분 코팅막이 열기구 사용이나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가벼운 휘핑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으로 마른 모발에 수시로 덧발라도 떡지지 않고 한 올 한 올 케어한다는 강점을 지녔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오는 30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마켓, 아모레퍼시픽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11월에는 대형할인점과 드럭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200ml의 가격은 2만 원 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