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일러 구입 11개월, 10여차례나 수리했지만..."
상태바
"보일러 구입 11개월, 10여차례나 수리했지만..."
겨울 성큼... 난방용품 'AS엉망- 수리불만'등 소비자 잇단 항의
  • 장의식 기자 jangeuis@consumernews.co.kr
  • 승인 2006.11.16 08: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선영 2007-11-10 00:16:38
2007년1월구입후 가스뉴출로 현재4번A/S...
2007년1월경귀뚜라미보일러를구애하고가스뉴출로 A/S를총현재4번을받고몇일전또 점검불이 들어온상태입니다 3번째때 부품교환을 받을당시기사님이다음에이런일이발생시새제품을교환해주기로하셨는데이번9월에가스뉴출로A/S를받으면서 본사담당 팀장하고통화를 했으나 일처리하는데시간이 걸린다며10월31일경 연락을해서는그기사분이일을그만두어서라는말로 교환이안된다며다음에이상시교환을해주겠다는것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