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귀뚜라미보일러 제품하자 불인정
상태바
귀뚜라미보일러 제품하자 불인정
  • 정상열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6.11.29 15: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사이로막가 2007-08-06 19:05:46
불만제로에 출광21이 나왔습니다. 알고 계시겠지만,혹모르신다면, 참고하세요.
전 보일러 하면, 귀뚜라미 따라올것이 없다라고, 알았지만. 쳇 막가파a/s는 귀뚜라미 따라올곳이 없다라는걸 느꼈습니다.
기계값도 다른보일러들보다 비싸고, 출광21(저역시 이기계피해자입니다.)하면 뒤에선 자기들도 몸서리치면서, 고객들앞에서는 이상없다고 주장하는 그들의 끝을 보았습니다.
환불이요??기계값을 마땅히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리콜부품뿐아니라, 다른부품들도 형편없으니까요....
이 기계때문에 벌러덩 넘어가는 소비자들에게 정신적인 사과의 문구 조차도 없습니다.
그잘난 귀뚜라미사가 언제까지 잘뻗어 나가는지 지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