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정환논란 "설정? 제작진이 더 문제네~!"
상태바
신정환논란 "설정? 제작진이 더 문제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0 18:10
  • 댓글 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신정환이 박명수와 설전을 벌인 것을 두고 일어난 논란이 일자 제작진이 '설정'이였다는 입장을 표했음에도 불구, 여론은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목욕탕 토크' 코너에는 신정환을 비롯해 탁재훈, 고영욱, 이재훈이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이재훈을 유재석에게 잘 봐달라고 부탁했고 이에 패널로 나온 박명수는 "여력이 없다. (유재석이) 도와 줄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이에 신정환은 "유재석씨 이런 분(박명수)도 도와주니까 재훈씨도 좀 도와 달라. 이렇게 생긴 사람도 도와주지 않냐"며 박명수를 공격했다.


이어 박명수는 대화 도중 "내가 '유 라인' 실세"라고 말했고 신정환은 "실수다. 유재석 라인 중 유일한 실수"라고 맞받아 치는 등 방송내내 서로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신정환은 컨츄리꼬꼬로 함께 활동한 탁재훈과 서로의 개그코드과 방송 진행방식에 대해 물고 늘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신정환은 출연자들이 모두 웃을 때도 "웃음 코드가 맞지 않는다"며 혼자 웃지 않는 모습을 보이다 탁재훈이 박명수의 가발을 벗기자 그제야 웃음을 보였다.


이 같은 신정환-박명수의 설전에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자기보다 웃기면 견제하는 모습이 보기 거북했다" "신정환씨가 감정 절제 안하고 '설정'이란 명목아래 막말한 방송" 이라는 등 이 날 방송에 불편을 느낀 시청자들의 반응이 대부분을 차지했다.


이 같은 논란에 대해 '해피투게더 3' 제작 관계자는 "재밌게 하려는 설정이었다. 현장 분위기는 그렇지 않았다"며 "일부 시청자들이 예민하게 보신 것 같다"는 입장을 표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니0ㅐ비 2008-12-26 21:16:10
ㅋㅋㅋㅋ 웃기네 이놈들
니생각들은 니안으로썩혀 zot대가리들아
방송꼬우면 니들이 방송하던가 ㅋㅋ웃기는 애자들이네
니들 zot만큼 짧은지식으로 여러가지 단어들조합해서
남을 비방하지마라 이기주자 색기들아

컁튱턍 2008-12-23 20:07:34
왜 버라이어티쇼를 보는데~
웃을려고 스트레스좀 날려보고자 버라이어티쇼 보는거지

짜증나고 스트레스 더 받으라고 보는거임?솔직히 욕하면서 봤음

신정환이 깐죽거리는거는 온세상사람들이 알텐데 그게 설정?

아 XXXX 진짜 얼굴표정 보면서 진짜 토나올뻔했어요..진짜 이런얘기는

하면 안돼지만 도박했을때도 신정환의 팬으로써 그럴수도 있지 했는데

이번에 진짜 얼굴에 침뱉고 싶었음~

젠장 2008-12-22 23:02:28
빵 터지길 기대하면서 봤건만
거참 왁자지껄한 분위기 속에서 혼자만 못맞추는 왕따컨셉으로 나오던데? 개인적으로 그런애들 보면 패주고싶어서 이번주꺼는 조금 보다 돌렸다 그냥.

약자끼리의 싸움 2008-12-22 17:37:53
안쓰럽다
약짜끼리의 싸움 매일 퉁박받는 약자끼리 너에게만은 밀리지 않으리라 자존심 싸움하는걸로보였어요 이사람저사람에 무시당하고 웃음거리다른사람이 저살자고 밟는데는 신정환만한사람이 있던가요 무조건 토크첨나오면 신정환만 질벙거리고 김종국이도 신정환만보면 언젠가광대치겠다하듲 정색하고 그게 직업이라하지만 왜 욱하지 않을까 ㅅ나도 방송봤는데 신정환이 발근하는게 왠지 불쌍해보임

이해안된다는사람 2008-12-22 12:10:56
참내..
정환아 여기서 그런식으로 댓글달지 말고 명수형한테 죄송하다고 사과드려! 너보다 나이도 많고 선배자나? 그리고 인기도 더 많어! 유라인 못타서 배아팠던거냐? 어디서 그딴식으로 방송을 하냐? 눈에 뵈는게 없냐? 많이 컸다 신정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