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조장혁 '희재' 티저영상…“최진영의 눈물 연기가 더욱 슬퍼보인다”
상태바
조장혁 '희재' 티저영상…“최진영의 눈물 연기가 더욱 슬퍼보인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영의 출연으로 숱한 화제를 몰고 왔던 조장혁의 '희재' 티저영상이 엠넷닷컴을 통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조장혁의 소속사 측은 "12월 2일 티저 동영상 Part1, Part2로 공개된 후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핫이슈로 떠오르면서 네트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 속에서 최진영은 앞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 슬픔이 가득한 얼굴로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조장혁 '희재(熹渽)' 엠넷닷컴, 디오데오, 다음TV팟, 네이버비디오, 판도라TV, 엠군 태그스토리, 곰 등 모든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된 이후 수십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진영은 누나인 고(故) 최진실의 사망 이후 그로 인한 슬픔에도 불구하고 약속을 지키기 위해 뮤직비디오 촬영을 강행해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았었다.

 

하지만 이번 티저버전에서는 음악이 삽입되지 않아 더욱 네티즌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최진영의 눈물 연기가 더욱 슬퍼보인다” “리얼한 연기 멋지다”라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최진영은 5일 인천 송도에서 뮤직비디오의 나머지 분량을 촬영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누나를 잃은 슬픔을 추스르지 못해 얼굴 표정과 상태가 좋지 않아 재촬영이 이뤄진 것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