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서인영뮤뱅, 'Lady Marmalade' 열창 네티즌들 "역시 서인영"
상태바
서인영뮤뱅, 'Lady Marmalade' 열창 네티즌들 "역시 서인영"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뮤직뱅크에서 물랑루즈의 ‘레이디 마멀레이드 (Lady Marmalade)'를 열창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는 연말특집으로 꾸며져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이 날 방송에서 서인영은 이날 란제리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섹시한 느낌을 고조시키는 한편 남성댄서들 사이에서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물랑루즈의 ‘레이디 마멀레이드 (Lady Marmalade)'를 열창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서인영이다,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느껴질 정도, 다른 곡도 불러 주길 바란다"는 등 방송 게시판 등을 통해 찬사를 보냈다.

또 크리스마스 스페셜로 꾸며진 뮤직뱅크는 먼저 월드스타비가 '아이 두‘’레인니즘‘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백지영은 김종국과 듀엣 무대로 나서 ’총 맞은 거처럼‘과 ’어제보다 오늘 더‘를 불러 방청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원더걸스의 선예, 소녀시대의 태연, 씨야의 남규리,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미국 유명 팝그룹 푸시캣돌스로 깜짝 변신해 '버튼'을 열창하며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