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혜영임신 '션 미니홈피 방문자 폭주!!'
상태바
정혜영임신 '션 미니홈피 방문자 폭주!!'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1.08 09: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혜영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팬들이 션의미니홈피를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7일 서울 종로구 서울극장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돌아온 일지매'(극본 김광식/ 연출 황인뢰)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극 중 일지매(정일우 분)의 친모 '백매' 역을 맡은 배우 정혜영이 "셋째 아이를 가졌다"며 "6월께 출산할 예정이다. 아이 이름은 하율로 정했다"고 깜짝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혜영은 주위 걱정을 의식한 듯 "배가 나오더라도 한복으로 가리기 때문에 연기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남편 션이 동행해 아내 정혜영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하음이, 하랑이, 하율이, 저희 가족을 있게 해준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셋째를 가진 소감을 전했다.


정혜영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자 션의 미니홈피는 하루 수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방문해 임신을 축하하고 있으며 션의 미니홈피 대문도 '하음, 하랑, 그리고 하율'로 바뀌어 있다.


또한 미니홈피 '사진첩'에는 '하율이'라는 폴더로 '우리에게 세 번째 아이가 생겼어요'라는 제목으로 셋째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고 있어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 첫 전파를 타게 될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는 고우영 화백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정일우, 윤진서가 주역을 맡았으며 원조교제 논란을 빚었던 배우 이경영이 이 드라마를 통해 복귀를 계획했다 무산 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손혜민 2009-01-08 10:40:15
축하합니다....
하나의 새생명태어나게하시니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