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복부비만 고민? 슬렌더톤 플렉스로 해결하세요"
상태바
"복부비만 고민? 슬렌더톤 플렉스로 해결하세요"
  • 이정선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부비만이 나타나는 원인으로는 신체적으로 활동량이 적은 직업의 증가와 운동부족, 회식으로 인한 음주 등이 대표적이다. 직장인의 복부비만은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업 특성상, 운동량 부족이 절대적인 원인으로 꼽힌다. 특히 여성들은 여성호르몬으로 인해 자궁 주위에 체지방을 축적하기 때문에 복부비만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한 의원경영컨설팅회사가 지난 2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신체 중 어디를 가장 빼고 싶어 할까?’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 492명 중 160명(32%)이 복부를 꼽았고, 이어 근소한 차이로 156명(31%)이 허벅지라고 답했다. 복부다이어트가 젊은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닌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이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것.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게 되는 기초대사량과 운동부족, 그리고 빈번하고 과다한 음주와 잘못된 식습관이 복부비만의 주범이지만, 피트니스 클럽이나 수영장 등에 등록 해도 회사 일이 늦어지거나 예기치 않은 약속이 생기면서 게을리하게 되기 일쑤다.

따라서 복부 비만을 예방하고 개선하기 위해서는 생활 속에서 평소보다 조금 더 움직이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바쁘다는 핑계로 복부비만을 방치해 둘 경우 그에 따른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너무 크기 때문에 반드시 운동을 습관화 하는 것이 좋다.


최근 벨트처럼 착용하고 버튼만 눌러주면 윗몸 일으키기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는 뱃살다이어트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복근운동기구 슬랜더톤( http://www.sl-tone.com )은 자체로 생성한 저주파 자극으로 복부 근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복근강화기로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복근을 관리할 수 있어 운전할 때나 업무를 볼 때, 학생들도 학교에서 공부하며 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슬렌더톤플렉스는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외에서 자투리 시간에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적절히 활용하면 다가오는 여름철 몸매 관리 비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무엇보다 복부비만은 그간의 잘못된 생활로 인해 축적된 결과로 개선하는 과정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슬렌더톤을 활용한 꾸준한 운동으로 사전에 예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