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김연아처럼 예뻐지려면?' 라끄베르 ‘연아 메이크업’ 출시
상태바
'김연아처럼 예뻐지려면?' 라끄베르 ‘연아 메이크업’ 출시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라끄베르’가 피겨여왕 김연아의 이름을 딴 ‘라끄베르 연아 메이크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연아 메이크업’은 라끄베르 모델 김연아에서 연상되는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빙판의 얼음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20대 여성의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평소 경기시 눈화장이 번지지 않는 제품을 선호하는 김연아는 땀에 번지지 않으면서도 물에는 잘 지워지는 ‘라끄베르 연아 마스카라&아이라이너’의 사용감에 매우 만족해 하는 등 ‘연아 메이크업’ 제품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

특히 경기 전 메이크업을 직접 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김연아는 생기 있어 보이는 ‘연아 핑크’와 ‘연아 피치’ 등 화사한 2가지 립스틱 컬러를 직접 골라 이름 붙였다.

‘라끄베르 연아 메이크업’은 립스틱 15종, 립글로스 10종,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2종, 멀티쉬머 2종 등 포인트 메이크업과 비비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2종, 파운데이션 2종, 페이스 파우더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스키스 연아 립글로스’는 얼음 빛처럼 입술을 반짝이게 보이도록 해주며, ‘연아 비비크림’과 ‘연아 블러셔&하이라이터’는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표현하면서 광택을 살리는데 중점을 둔 ‘김연아식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적합한 제품들이다.

제품의 용기에는 김연아를 상징하는 피겨여왕의 캐릭터와 김연아 사인이 담겨 있으며, 블러셔&하이라이터 역할을 하는 ‘멀티쉬머’에는 김연아의 연기모습이 조각돼 있다.

오는 5월초 두번째로 선보이는 라끄베르 TV CF에서는 더욱 여성스럽고 섹시한 분위기의 김연아를 만날 수 있다.

‘아이스키스 연아 립스틱’을 바른 김연아가 ‘입술춤’을 선보이는 등 김연아만의 독특한 표정들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끄베르는 올 1월 피겨여왕 김연아를 모델로 영입, 일명 ‘김연아 화장품’ 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