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무한리필 음식점
상태바
무한리필 음식점
  • 갈래 소비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3.1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시내에 무한리필되는 음식점이 있으니 실로 이영애보다 더 착한 분들이라 할 수 있다^^

가던 곳만 가지말고 '발견'의 재미를 찾아 가보는 건 어떨까?


◆삼성동에 위치한 중국 식당, 마담밍.
식당 주변 사람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아 손님 대부분을 단골로 만들어버리는 음식점. 짬뽕, 자장면, 게살볶음밥 등 모든 면과 밥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며 한가한 점심시간에는 사장님이 직접 생과일 주스를 갈아주기도 한다. 손님의 입맛을 고려한 맞춤 요리까지 선보이는 것도 이곳만의 대표적인 서비스.

위치 : 삼성동 포스코 빌딩 지나 우회전, 크라운 베이커리 골목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오후 5시∼9시 30분
문의 : 02-557-6992

◆얼큰한 부대찌개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소문난 맛집, 송백 부대찌개.
광화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점심시간이면 발 디딜 틈 없이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부대찌개에 절대 빠져선 안 될 라면은 라면 박스에 담아두어 언제든지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밥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소문난 음식 맛으로 쌍용 플래티넘 건물에 2호점도 오픈했다.

위치 :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편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11시
문의 : 02-736-1386

◆정은이도 리필해서 먹은 가양칼국수.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에서 정은이가 맛있게 먹었던 칼국숫집이 바로 이곳.
쫀득쫀득한 면발에 푸짐하게 담긴 버섯과 야채 맛이 일품이다. 아이들을 위한 ‘애기밥’을 비롯해 칼국수와 볶아 먹을 수 있는 밥 모두 리필이 가능하다. 단, 처음 음식을 주문할 때 인원 수대로 시켜야 한다. 맛있는 집으로 선정될 만큼 칼국수 맛이 기가 막히다.

다리품 팔아 일부러 찾아가도 전혀 후회하지 않는 곳.

위치 : 여의도 KBS 별관 근처 홍우빌딩 지하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문의 : 02-784-0409

◆남미의 맛 이빠네마
브라질 정통 숯불 바비큐 ‘추라스카리아’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추라스카리아란 닭고기, 돼지갈비, 소안창살 등을 꼬치에 꿰어 왕소금으로 간을 한 다음 일정한 속도로 구운 요리를 말한다. 브라질인 요리사가 직접 테이블을 돌아다니면서 손님이 원할 때까지 고기를 계속 잘라준다.

점심은 1만6천원, 저녁은 2만4천5백원이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실내 한쪽에 샐러드 바가 있어 싱싱한 채소와 과일들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위치 : 정동 경향신문사 맞은편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오후 11시
문의 : 02-779-2757

◆두 시간동안 무한대로 즐긴다 헌터스터번
평일(월~금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로 지정해 1만3천원으로 안주와 음료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퍼브. 나초, 샐러드, 핫 디시 등의 안주류가 뷔페식으로 나오며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의 음료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음료의 경우 다 마시고 난 다음에 리필 가능. 맥주는 사기 그릇에 담아주는데 일반 생맥주보다 맛이 진하다. 손님이 가장 많은 목요일은 가급적 피해야 여유롭게 만찬을 즐길 수 있으니 알아두자.

위치 :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1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새벽 2시
문의 : 02-559-7619

◆마음껏 리필해 마시는 카페리브로.
커피를 리필해주는 곳은 많다. 하지만 커피를 선택해서 리필해 마실 수 있는 곳은 이곳, 리브로밖에 없다.

손님이 마신 커피를 똑같은 것으로 리필할 수도 있고, 아메리카노 커피로도 리필할 수도 있는 것이 다른 커피숍과 다른 점. 홍차를 마시고도 아메리카노 커피를 리필할 수 있다.

커피, 차 종류를 비롯해 아이스티, 핫초코도 무한정. 단 생과일 주스, 셔벗, 빙수, 아이스크림, 레모네이드 등은 리필할 수 없으니 참고할 것. 365일 레드 와인 셔벗은 손님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인원 수대로 주문한 테이블의 경우 오렌지를 서비스한다.

위치 : 홍대 정문에서 놀이터 골목으로 직진, 아티누스 건물 1층
영업시간 : 낮 12시∼새벽 1시
문의 : 02-322-8310

< 출처 : http://blog.daum.net/aanggo/1796324 >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