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살충제 1위 브랜드 헨켈홈케어코리아 홈키파·홈매트는 6월까지 홈키파·홈매트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4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모기퇴치제 시장의 2%만을 차지하던 모기차단제는 전년동기대비 98%, 방어적 성격이 강한 리퀴드 제품의 판매량은 39% 성장했다.
이 회사가 ‘뽀로로’라는 캐릭터를 사용해 출시한 모기 차단제 신제품 ‘홈키파 마이키파 밴드와 에어졸’의 경우 전년동기 대비 326% 판매량이 증가했다.
리퀴드 제품의 판매량도 급증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홈매트 리퀴드의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54% 증가해 주말에도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