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쇼핑몰 잘못 이용하면 이런 고생은 기본?"
상태바
"쇼핑몰 잘못 이용하면 이런 고생은 기본?"
  • 유성용 기자 soom2yong@csnews.co.kr
  • 승인 2009.10.12 08:2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신발전문 온·오프라인 쇼핑몰이 재고 없는 제품을 판매한 것도 모자라 환급마저 한 달 넘게 지연해 불만을 샀다. 피해자는 한 달 반 동안 수차례 거센 항의끝에 겨우 환급받을 수 있었다.

쇼핑몰 측은 '재고 없는 제품 판매'에 대해서는 부인했지만, '환급지연'에 대한 잘못은 시인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천안시 원성동의 김 모(남.35세)씨는 지난 8월 1일 신발쇼핑몰 '나이키나가리'에서 5만 8천원을 입금하고 운동화를 구입했으나 일주일이 넘도록 제품을 받지 못했다.

기다리다 못해 쇼핑몰 측에 문의하니 "현재 재고물량이 없어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 늦어도 5일안에는 보내주겠다"라는 황당한 답변만이 돌아왔다.

하지만 나이키나가리 측은 약속했던 날짜가 훌쩍 지니도록 제품 배송은 커녕 전화 한 통 하지 않았다.

화가 치민 김 씨는 "재고도 없으면서 제품을 버젓이 판매하다니 어이가 없다. 업체와 통화하기 또한 하늘의 별 따기 만큼이나 어렵다"면서 "어쩌다 연결이 돼도 '기다려 달라'는 말만 되풀이 한다"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 제보해 왔다.

이에 대해 나이키나가리 관계자는 "그간 일손이 달려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다"며 "10월말에서 늦어도 11월초까지 인력이 정비되면 달라진 모습을 보이겠다"고 해명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흐미흐미짱나 2009-10-26 03:27:36
전 ,,,나이키나가리에서당햇씁니다 ~
아주 나이키나가리 막장입니다 ~ 1주일째 뻐기고잇씁니다 ~ ㅋㅋㅋ
쫌만기달려 달라 ~ 기달리다 그날되면 안와서 전화하면 안받아요 ㅋㅋ
꼭 그받을 날 지나고 나서 전화 해서 또기달려달라 ~ 계속 되풀이해요 나가리 나이키 란 싸이트 절대 사지마세요 ~ 개막장입니다

쿠사 2009-10-20 13:47:03
gs에서 당했습니다
10월05일 주문 및 입금 하였지만 일주일 넘어서 품절되었단 전화가 왔내요 배송현항보면 배송지연이라고 나오고 따졋더니 미않다는 말마 하고 미안하다고 사과하면 끝인가요? 사과했다,끝..아직도 나는 해결 않되었습니다,나보고 환불 및 위로로 1만원 적립금준다고 하길래 너나먹고 떨어져라 했습니다,환불도 현금 아닌 적립금으로 준다내요,쌩쇼을 합니다나는 결코 ㅌ협하지 않을 겁니다, 나보고 원하는게 인냐고 묻길래대표자가 직접 나한테 와서 사기친것에 대해 해명하고 사죄하라고 하니그건 불가능 하대요...

스펀지밥 2009-10-12 11:33:15
롯데홈쇼핑에서도 저도 겪었네요
저두 롯데홈쇼핑 구입후 며칠이 지나도 오지않길래 전화했더니 역시나 같은말만 되풀이되고 답답한 제가 직접 엘지 본사에 전화해서 출고되는 창고라든지 출고담당자를 찾아서 물건을 받았는데요 전화를 했더니 팀장이라는분이 사과의 의미로 쿠폰을 준다고해놓고선 연락도 없고 사람을 우롱하는것도 고 일이 해결되고나믄 내몰라라하는 태도가 정말이지 화를 내게 만듭니다. 재고없이 판매하는 이 태도... 돈만벌고 보겠다는건지 정말 써비스정신이 결여된건 아닌지... 애프터 서비스 괜히 있는 말이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