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세이도 서포터즈 ‘까멜리아’ 모집 '혜택 풍성!'
상태바
시세이도 서포터즈 ‘까멜리아’ 모집 '혜택 풍성!'
  • 박한나 기자 hn10sk@csnews.co.kr
  • 승인 2010.02.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가 2010년 ‘화이트 루센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서포터즈 그룹 ‘까멜리아’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까멜리아’는 시세이도를 상징하는 동백꽃을 의미한다. 올 한해 총 15인으로 구성될 ‘까멜리아’ 그룹은 시세이도 코리아의 지원으로 활동하게 될 공식 서포터즈다.


시세이도 서포터즈 ‘까멜리아’로 선정되면, 1년간 시세이도 코리아의 마케팅 체험은 물론, 사진, 에디팅 노하우 등 다양한 방면에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각 지원 분야에 맞는 실무 교육 프로그램 지원과 활동 지원금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시세이도 제품 증정, 까멜리아 활동 증명서, 명함 제공, 그리고 활동 종료 후 시세이도 코리아 입사시 1차 서류 전형 합격까지 제공된다.


포토그래퍼(3명), 에디터(3명), 마케터(9명) 등 3개 분야에서 총 15명을 선발할 예정. 지원 영역에 따라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포토 촬영, 스토리텔링, 에디팅 등 시세이도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평소 뷰티, 마케팅, 포토, 매거진 등에 관심이 많은 창의적이면서도 열정과 패기가 있다면 나이 불문, 성별 불문하고 누구나 시세이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메일 접수 또는 우편으로 지원 할 수 있다.

시세이도 코리아 신윤태 대표는 “대학생 뿐만 아니라 각 분야에 관심이 많은 준 전문가들이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직접 경험해 봄으로서 진정한 프로슈머(생산자+소비자 합성어)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