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과자로 만든 건축물展..상상의 나래
상태바
과자로 만든 건축물展..상상의 나래
  • 연합뉴스 master@yonhapnews.co.kr
  • 승인 2007.03.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과자와 초콜릿으로 한옥마을과 오페라하우스를 짓는다"

과거와 미래를 넘나들어 과자로 만든 세계 각국의 건축물을 선보이는 '얌얌얌! 맛있는 과자건축전(Yummy, yummy, yummy! Cookie Discovery)'이 오는 15일부터 5월13일까지 경기 고양 아람누리에서 열린다.

'자연, 건축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자연관, 건축관, 미래관 등 3개 전시관이 마련돼 다양한 과자 작품들을 선보이며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한껏 자극한다.

동물의 세계인 자연관에서는 호랑이, 원숭이, 소, 닭, 개 등 우리와 친숙한 12띠 동물들과 동물 농장이 눈 앞에 펼쳐진다.

또 건축관에서는 한옥 기와집과 서울시청, 세종문화회관, 종로 타워 등의 청계천 주변 건물 등의 국내 명소와 이집트 피라미드, 스핑크스,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등의 세계 유명 건축물이 전시돼 시.공을 뛰어넘는 세계 여행이 가능하다.

상상의 세계인 미래관에서는 아이들의 영원한 소망 로봇 태권브이가 위용을 뽐내고 만화 속 천공의 성 등이 선보여 환상적인 우주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 유치원 아이들과 초등학생들이 밀가루 반죽과 과자를 작품을 만들어 보는 달나라 내 집 만들기와 동화 속 집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