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 내달 'CJ헬스케어'로 공식 출범
상태바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 내달 'CJ헬스케어'로 공식 출범
  • 변동진 기자 juven7182@naver.com
  • 승인 2014.03.2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이 내달 1일부터 'CJ헬스케어주식회사'로 출범한다.

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은 최근 열린 주주총회에서 CJ헬스케어를 제약 신설법인으로 설립하는 안건을 최종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올 4월 1일 CJ그룹의 제약 전문 계열사로 공식 출범할 CJ헬스케어는 현 CJ제일제당 김철하 대표와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 곽달원 대표(부사장) 가 각자대표를 맡게 된다.

1984년 제약사업에 진출한 CJ의 제약사업부문은 출범한지 만 30년이 되는 해인 2014년 그룹의 전문 제약 계열사인 CJ헬스케어로 새로운 출발을 맞게 됐다.

CJ헬스케어는 약가인하, 허가 특허 연계제도 등 다양한 제도 시행으로 급변하는 제약산업 환경에서 신속하고 책임 있는 의사결정과 적극적인 R&D 투자로 전문 제약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의 곽달원 대표는 “혁신적인 사고와 도전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킨 CJ그룹의 정신을 계승해 ‘Heal the World, Better life’라는 기업의 비젼을 달성하는 전문 제약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헬스케어는 4월 1일 서울 필동 CJ인재원에서 출범식을 갖고 CJ헬스케어의 출범을 공식 선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철하, 곽달원 대표 및 전 임직원이 참석해 사업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변동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