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HN엔터, '미스터리파티'로 모바일 보드게임 장르 도전
상태바
NHN엔터, '미스터리파티'로 모바일 보드게임 장르 도전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4.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미스터리파티 for Kakao'(이하 미스터리파티)'로 모바일 보드게임 장르에 도전한다.

'미스터리파티'는 주사위를 던져 고대에서부터 미래까지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의 모바일 보드게임으로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주사위를 던져 말을 이동시키는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동일하면서도 타임몬이라는 자리뺏기 펫과 실시간 배틀게임(미니게임)을 접목시켜 더욱 다채로운 게임성과 짜릿한 전략의 묘미를 제공한다.

특히 턴이 지날수록 고대에서부터 미래로 시대가 변하며 시대가 변할수록 타임몬의 파워도 배로 증가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는 것이 개발사의 설명이다.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조광래 PD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며 "타임몬과 배틀게임의 도입으로 기존 보드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와 전략의 묘미를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스터리파티'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고가 게임 캐릭터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