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티스테이션은 첫 영예
상태바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티스테이션은 첫 영예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9.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6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 항목에서 한국타이어는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 '사용품질'과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 '감성품질'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최첨단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 건립을 위한 투자를 단행하는 등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는 평가다.

또한 올해 최초로 신설된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도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이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를 지속적으로 실시한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서승화 부회장은 "상품 및 서비스 품질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최고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상품 특성을 반영하여 개발한 종합지표로서 해당 기업의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 및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고객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