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개최
상태바
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개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9.2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고객들의 참여와 호응 속에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가 제휴캐피탈사인 KB캐피탈과 함께 주최한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은 '세 번째 기록 – Dream Night'를 테마로 쌍용차와 KB캐피탈의 고객 총 200가족을 초청해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됐다.



원모어찬스, 나비, HB밴드 등 다양한 장르에 걸친 뮤직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진행한 드림나잇 뮤직 콘서트는 이번 행사의 주제를 이루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추억과 흥겨움을 함께 선사하며 참가 고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어 냈다는 반응이다.

쌍용차는 남녀노소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대형조브(Zorb)볼, 비눗방울 만들기 등 참가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존', 추억의 과자 및 뽑기 만들기 등을 통해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존', 아이러브코란도 타투체험과 재미로 보는 타로카드점을 운영하는 '판타지존' 및 다양한 먹거리와 생활 레져용품 등을 준비한 프리마켓존 등을 마련됐다.

또한 코란도모터쇼존에서는 증가하는 레저인구만큼 다변화되어 가는 스타일과 개성에 맞춘 코란도 패밀리 모델들이 전시됐다.

특히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인 페도라 카시트를 캠핑행사 이전일부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전 무상 대여해 주는 'Kids Safety 캠페인'도 함께 실시돼 자녀를 둔 고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쌍용자동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함께 즐거움 그 이상의 추억들을 만들어가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