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카콜라, 마스코트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마스코트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11.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가 겨울을 맞아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겨울 캠페인에 나선다.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은 ‘폴라베어와 함께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는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가 반영돼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폴라베어가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폴라베어’로 깜짝 변신했다.

제품 패키지마다 폴라베어가 새하얀 눈 위에서 스케이트,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는 모습이 생동적으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다양한 제품 패키지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패키지를 골라 구입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250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은 스케이트,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는 3종의 폴라베어 에디션 제품이 출시되고, 1.5L 페트와 1.8L 페트는 스케이트, 스노보드 폴라베어 2종으로 나온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폴라베어 알루미늄 보틀 제품과 코-크 볼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1993년 처음 선보인 ‘폴라베어’는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자산으로 즐겁고 행복한 겨울을 상징하는 마스코트로 성장해왔다”며 “올 겨울에는 동계 스포츠의 역동성을 반영한 액티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포츠 폴라베어로 거듭난 만큼 소비자들이 추운 겨울을 더욱 신나고 짜릿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폴라베어를 주인공으로 한 TV광고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 광고는 지난해 ‘리들리 스콧’ 감독에 의해 재탄생했던 폴라베어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툰드라에서 스노우 폴라베어를 만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북극곰들의 모습을 담았다.

코카콜라는 12월부터 각 유통 채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폴라베어를 활용한 겨울 캠페인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 폴라베어 에디션 250ml 캔 제품 이미지.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