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주류, '클라우드' 인기폭발…생산공법 관심도 UP
상태바
롯데주류, '클라우드' 인기폭발…생산공법 관심도 UP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4.12.0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충주에 위치한 '클라우드' 생산공장을 견학한 방문객이 2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방문객은 견학 프로그램이 시작된 지난 4월 280명에서 6개월 만에 약 17배 증가한 4천800명으로 늘어났다.

11월 기준으로 누적 방문객 수는 2만1천582명으로 월평균 약 2천500명이 방문한 셈이다.

전국 각지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견학 프로그램을 경험했고, 이미 12월 공장 견학 예약율이 80%를 넘어섰다.

견학 프로그램에서는 공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맥주에 대한 설명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고 '클라우드'의 전 제조 과정과 공장 설비를 직접 눈으로 둘러본 뒤, 신선한 '클라우드' 생맥주까지 즐길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발효원액에 물 타지 않는 '클라우드'의 차별화된 공법이 이슈가 되면서 직접 공장을 방문해 생산과정을 견학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코너 추가, 프로그램 개선 등을 통해 공장 견학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