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해태음료, ‘이태백의 숙취비책’ 온라인용 광고 온에어
상태바
해태음료, ‘이태백의 숙취비책’ 온라인용 광고 온에어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12.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음료는 23일 숙취해소음료 ‘이태백의 숙취비책’ 온라인용 신규 광고영상을 선보이고 연말을 맞아 숙취해소음료 시장에 대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광고영상의 콘셉트는 최근 지니어스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개그맨 장동민이 주당 이태백이 돼 술자리에서 필요한 다양한 팁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하는 내용이다.

광고영상에서 장동민은 술 마시고 물잔에 뱉기, 건배하며 술 건네기, 넥타이로 술잔 적시기 등 술자리에서 과음을 피하는 방법을 특유의 호통을 치며 알려주고, 진정한 비책은 ‘이태백의 숙취비책’임을 알려준다.

장동민과 숙취비책이 함께하는 술자리 꿀팁 온라인용 바이럴 영상은 유투브에서 숙취비책으로 검색하면 볼 수 있다. 

올해 6월 해태음료가 출시한 ’이태백의 숙취비책’은 헛개나무열매, 표고버섯균사체, 인삼, 마름, 갈화, 진피 등 6가지 복합원료로 숙취를 다스리는 전통성분의 숙취해소음료다. 대학병원임상시험을 거쳐 숙취제거 효과를 확인했으며 처방에 대한 특허도 받았다.

해태음료는 온라인 증정 및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숙취해소음료 ‘이태백의 숙취비책’ 판매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