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아차 '신형 카니발 리무진' 1호차 주인공은 '삼둥이 아빠'
상태바
기아차 '신형 카니발 리무진' 1호차 주인공은 '삼둥이 아빠'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4.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둥이 아빠' 배우 송일국 씨가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이 됐다.

기아자동차(대표 이형근·박한우)는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씨를 선정하고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unnamed.jpg
▲ 송일국 씨가 삼둥이(대한·민국·만세)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송일국씨는 최근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세쌍둥이 자녀(대한·민국·만세)를 향한 무한한 애정과 좌충우돌 육아기를 선보이며 '국민 삼둥이 아빠'라는 호칭과 함께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녀에게 다정하고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일국 씨의 '프렌디(Friendy)'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미니밴 카니발 7인승 리무진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삼둥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송일국 씨는 "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VIP 시트부터 넓은 실내공간,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우리 가족과 꼭 맞아 구매를 결정했다"며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삼둥이를 태우고 다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카니발 7인승 리무진 출시에 맞춰 다양한 광고, 마케팅 펼칠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송일국 씨와 삼둥이의 캠핑기가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아빠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캠핑기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방콕 가족여행 상품권(1명/4인 기준 숙박 및 항공권) ▲제주도 가족여행 상품권(3명/4인기준 숙박) ▲멘도자 여행 캐리어(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달 30일 출시된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VIP 라운지 시트 적용 및 총 3열의 시트 배열로 퍼스트 클래스 급의 안락함과 탑승 편의성을 높였으며 9·11인승 모델에 비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