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카페베네, 나리타항공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상태바
카페베네, 나리타항공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4.0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새롭게 오픈한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에 카페베네 2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9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2층 푸드코트에 입점한 카페베네 일본 4호점은 약 20.58평 규모로, 좌석이 없는 테이크아웃 형태로 운영된다.

현재 2층 푸드코트에는 카페베네를 포함해 7개 점포가 운영되고 있으며 커피업체는 카페베네가 유일하다. 제2터미널에서 도보 500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한편 제3터미널 3층의 면세점 구역에 위치하고 있어 탑승객만 이용할 수 있는 카페베네 일본 5호점은 약 32.68평 규모로, 총 61석의 좌석이 마련됐다. 면세점 내 유일한 음식점이다.

이번에 오픈한 일본 4, 5호점은 공항 내 입점 매장으로 샌드위치, 파스타, 스프 등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강화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이 새롭게 오픈하면서 카페베네 일본 4, 5호점이 공항 내 푸드코트와 탑승동 면세점 구역에 입점하면서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맞이하게 됐다"며 "최근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는 국내외 여행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카페베네의 쾌적한 공간과 부드러운 커피로 여행을 기대하는 승객들에게 설렘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베네 사진자료] 카페베네, 일본 나리타공항에 2개 매장 동시 오픈_5호점 (1).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